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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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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뷰 어뷰징 등을 막기 위하여 확인 후 지급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
  • 적립금은 상품총액의 10% 까지만 사용가능하며, 모든 결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 A
  • 주문조회시 상품이 배송중 상태가 아니라면, 즉시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중인 경우에는 반품상태로 진행되며, 반품상태로 진행되는 경우 왕복 배송비용을 구매자께서 부담하시게 됩니다.

  • A
  • 주문하신 상품 중 취소를 원하시는 상품만 취소하시면 되며, 수량을 변경하시는 경우는 전체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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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취소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 취소가능 기간 ]

    1. 고객님의 단순변심 : 유효기간 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 배송상품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취소 가능합니다. (7일 이후 환불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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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5.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6. 그 외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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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따라서 카드 대금 청구서를 받으셧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의 취소건은 카드사에 따라서 다르며, 카드 승인 취소기간은 카드사와 결제대행사의 확인 절차가 이루어지므로, 평균적으로 주문취소후 3-5일내에 취소가 됩니다.

  •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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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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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을 발송하였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수 있습니다.

    택배사 지연시 배송추적을 통하여 택배사 직원에게 예상도착시간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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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일 경우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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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른쪽 화면에서 배송조회를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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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잃어버린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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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책임을 지도록 되어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판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② 구매자의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③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④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배송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②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③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④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셔야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와 훼손에 대해서는 판매자 또는 택배사와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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