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쿠폰
  • 이벤트
  • 공지사항
  • 고객센터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
현재 위치
  1. HOME
  2. COMMUNITY
  3.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사고가 났을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작성자 펫인사이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6-18 23:04: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에는 배송사고의 원인을 제공한 자가 책임을 지도록 되어있습니다.

 

1. 배송사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상품 배송 도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판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 또는 분실되었을 경우

    ② 구매자의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고 배송하여 문제가 발생한 경우

    ③ 배송사 측에 배송 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고 배송을 의뢰하여 사고가 발생한 경우

    ④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구매자의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① 배송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 또는 고객 부재중으로 배달이 지연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

    ②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의 박스 및 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③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④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셔야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와 훼손에 대해서는 판매자 또는 택배사와 협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화면 최상단으로
화면 최하단으로